새소식

깃허브(Github)

깃 허브 private repository 잔디 표시하는 방법

  • -

깃 허브 내에 잔디 열심히 심고 계신가요??

저는 외부에서 제 깃 허브 레포로 오게되면 위와 같이 보입니다

wlgh325 · GitHub

 

wlgh325 - Overview

wlgh325 has 25 repositories available. Follow their code on GitHub.

github.com

 

113개 밖에 안보이네요 ㅠㅠㅠ

그 이유는 제가 작년에 제가 대부분 private으로 진행했기 때문입니다

깃 허브 기본 설정으로는 public repo 밖에 보이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ㅠㅠ

 

private까지 보이게 해서 좀 더 제 잔디를 풍성하게 보이게 해볼까요??

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잔디 오른쪽 상단에 보면 Contribution settings라고 있습니다

누르게 되면 위와 같은 2 항목이 나오는데요

위에 Private Contributions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다시 로그인 되지 않은 상태로

자신의 깃허브 페이지로 들어가게 되면

아래와 같이 private commite 내역도 반영된채로 잔디가 구성됩니다~~

 

로그인 되지 않은 다른 브라우저로 들어갔더니

첫 사진과 다르게 잘 표시 되었습니다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