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자격증/AWS

aws(Amazon Web Service) 계정 잠김 문제

  • -

한 3년만엔가..? 오랜만에 aws 자격증도 공부할겸해서 로그인을 해보려고 했더니
로그인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문의 했던 내용을 공유하려 합니다 (다른 분들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aws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진행하여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서
aws 서비스 이용이 불가했습니다
위 내용만 봐서는 지불하지 않은 금액들이 있어서 일시정지 되었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의 경우에는 확인해보니 미지급한 금액도 없었고 정지될 사유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고객 지원 센터를 통해 문의를 남겼습니다

 

우선 첫 문의를 남겼는데 계정 인증이 되지 않은 상태로 문의가 남겨졌나봅니다
그래서 전달받은 사이트를 통해 다시 문의를 남겼습니다

 

문의와 제가 남긴 답변에 대해서는 aws 고객지원 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답변은 정확히 얼마나 걸렸는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금방 금방 답변이 달렸습니다

그래서 제가 다시 2번째 문의를 남겼습니다
물론 한국어로 남겼습니다. 전에 해외 직구할때 뱅굿사이트에서 지원 받을때 번역기 돌려가며 남겼었는데
이런 부분에서 너무 편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답변이 달렸습니다
답변으로는 2019년 2월 19일에 계정의 루트 사용자로 인해 계정이 닫혔다고 합니다
근데 이게 무엇때문에 닫힌건지는 모르겠네요..
뭐 아무튼 그렇게 계정이 잠기고 90일이 지나면 계정의 재활성화가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뭐 더 물어도 해결할 수가 없으니 문의를 더 남기지는 않았습니다

결론

계정 새로 만들어서 써라!!

문의 남기는 과정이 편하고 답변이 빨라서 좋았다


진작에 만들걸 괜한 시간만 쓴것 같네요..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