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티스토리

티스토리 임시저장 오류 해결하기 :: 크롬, 엣지 브라우저 플래시 허용하기

  • -

안녕하세요 호호에요

오늘도 아직 바쁜 관계로 프로그래밍 관련 글은

쓰지 못하고 있어요 ㅠㅠㅠ

쓰고싶은것들은 많은데 회사 끝나고 집가면

기사 시험 준비하고 하냐고 다시 바빠졌어요...


그래도 간단하게 나마 글을 쓰려고해요!!

저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시간이 많지 않다보니까 보통 사진을 미리 순서대로 업로드 해두고

이동중에 네이버 블로그 어플을 이용해서 쓰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티스토리 블로그도 사진 편집해서 업로드 해서

임시저장해두고 핸드폰 티스토리 어플로 쓰려고했는데 그게 안되더라구요 ㅠㅠ


티스토리 블로그 플래시 활성이 안된다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사진을 다 올려두고 임시저장 버튼을 딱 눌렀는데

어랏!?? 버튼이 안눌리네 ㅠㅠㅠ

버튼을 눌렀는데 반응이 없어요

뭔가 버튼도 안눌릴것처럼 생겼어요 ㅋㅋㅋㅋ

임시저장을 광클해보았지만 안되요 ....


오른쪽 위에 있는 임시저장 버튼을 눌러서 확인해보았지만

아무것도 뜨질 않네요 ㅠㅠㅠ 속상

티스토리 임시저장이 활성화 안되는문제를 해결해볼까요??


티스토리 임시저장 오류 해결하기 :: 브라우저 플래시(flash) 허용하기


왜 안되지???

안될이유가 있나??? 하면서 구글신에게 물어봤어요

역시나 답을 알고있는...

바로 플래시(flash)를 활성화해야 하더라구요

저는 크롬으로 진행하였는데 엣지도 똑같은 방식으로 진행하면 되요!!

우선 주소 옆쪽, 새로고침 버튼 있는 쪽에 느낌표(!)가 떠있어요

주의요함!! 버튼 클릭

저기 Flash라고 떠있는데요 저는 금 설정을 바꿔서

허용으로 되어있지만 아마 요청(기본값)으로 되어있을 거에요

이걸 허용으로 바꿔주면 되는데

저는 처음에 저걸 눌러도 저 창이 안뜨더구요

 ㅠㅠㅠ 그래서 시 구글링...


플래시 허용 창이 안 뜰때 해결방법



허용 창이 안뜬다면 크롬의 맨 우측상단의 ...버튼을 눌러주시면

설정탭이 보일거에요 클릭!!



그리고 밑으로 쭈우우욱 내리다보면

Flash라고 써있는 부분이 있어요 퍼즐 조각그림 있는 부부분이요

러면 거기에 요청(기본값)으로 되어있는데

이 부분을 허용으로 바꿔주면면되요


이렇게 바꿔주시면 된답니다

그러면 간단히 해결!!



그러면 다시 자신의 블로그에 들어와서 글을 쓰고

임시저장을 눌러봅시다

그래도 안된다면 즐겨찾기 버튼 왼쪽에 퍼즐 모양이 떠있는데

퍼즐이 아파하고있어요...

퍼즐 눌러주고 이번에만 플래시 허용. 완료!!



설정에서 Flash 탭을 들어가서 확인해시면

저렇게 제 블로그 주소가 허용되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원래는 저기 들어가서 추가해주면 된다고했는데

나와있는것들은 옛날 버전이라 그런지 지금은 안뜨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이렇게 구글링을 해서 임시저장 활성화 해결!!

플래시 넘나 싫다...



이제 임시저장 버튼을 눌러도 저장이 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자동 저장 완료되었다면서 메시지가 하나 나오네요

임시저장에도 숫자가 하나 올라갔어요!!


확인해보면 이렇게 저장이 잘 되고있답니다

저기 목록중에 원하시는거 눌러주시면

임시저장되어있는 글을 불러와서 다시 쓸 수 있어요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었어요

그건 바로 핸드폰 어플을 통해서 쓰다가

다시 컴퓨터를 통해 이어 쓸수 없다는점...


티스리 블로그 어플은 캐시방식으로 저장해서

 어플내에만 저장이 된다고 하네요 ㅠㅠㅠ

쓰다가 다 못쓰게되면 계속 이어서 핸드폰으로만 써야해요

티스토리도 더 발전했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오늘은 이만


티스토리 임시저장 오류 해결하는 법 쉽죠!??

다음에는 꼭 프로그래밍 글을 들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ㅎ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