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SSAFYcial

싸피인들만을 위한 즐거운 싸피데이~~~

  • -

싸피에서는 매달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물론 매달 큰 행사 말고도 크고 작은 행사들이 많이 있어요

코로나가 아니었다면 더욱 더 많은 오프라인 행사들이 있었을텐데..

그게 좀 아쉽긴 해요 ㅠㅠㅠ

저 들어올 때 보여준건 밴드 공연도 하고 그러던데.. 제발 끝나라!!!

 

그 외에도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기법을 도입한 행사들도 많았어요

당구 알고리즘을 직접 개발하여 진행하는 일타싸피 행사도 있었고

MS에서 개발한 언리얼 기반의 airsim을 이용한 자율주행 알고리즘을 짜서 속도를 경쟁하는 싸피레이스도 있었습니다

 

위는 airsim demo 사진

레이스는 실제 삼성에서도 알고리즘 대회를 열었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 같았어요

이렇게 다양하고 재밌는 행사도 많아서

중간에 머리도 식히고(?) 사실 알고리즘 짜는데 머리가 더 아픔 ㅜㅜ

정말 좋은 프로그램들인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높은 퀄리티에 놀랐어요

 

싸피데이는 보통 매달 마지막 주에 진행이되요

이 글을 쓰다보니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던

오프라인 싸피데이가 생각나네요

 

맛있는 간식들도 진짜 큰 박스 한가득 줘서 몇주는 먹었는데 ㅋㅋㅋㅋ

그때 정말 재밌엇는데..(회상 중)

 

그래도 온라인도 나름 재밌어요

 

싸피데이를 즐기자~~

 

보니하니 같은 느낌으로 프로님 2명이 나와서 MC를 맡아서 진행되었어요

근데 정말 유튜버 바로 데뷔하셔도 될 정도로 진행 너무 잘하세요

이 정도면 천직아니야?? 할 생가이 들정도였어요 ㅋㅋㅋㅋ

 

한 시간 동안 진행되었어요

2학기 때는 매주 베스트 팀과 베스트 멤버를 뽑고 있어서

발표하고 소감을 얘기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그리고 마인드 캐치라는 게임을 통해 경품들을 마구마구 나눠줬어요

 

 

채팅창도 진짜 난리납니다 ㅋㅋㅋ

Webex를 통해서 화상으로 진행되는데요

채팅만 열심히 참여해도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주고 짱입니다

최근에 스타벅스에서 돈 주고 사 먹은 적이 없는 것 같은..??

어떤 분은 기프티콘 열심히 모아서 텀블러로 바꾸기도 했대요

 

이렇게 문제도 열심히 만들어주셔서 재미있게 참여했어요

한 시간이 진짜 금방 지나갔어요

 

그리고 매달 생일 자들 까지 챙겨주는 싸피(SSAFY)!!

저도 생일 때 기프티콘 2개 정도 받았던 것 같네요

 

늘 이렇게 저희를 위해 고생하시는 프로 님들을 보며 감사합니다

다음 달 싸피데이도 벌써 기대되네요^^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