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SSAFYcial

싸피의 마지막 선물 - 프로필 사진 촬영

  • -

분명히 처음 싸피 들어오기전에

혜택으로 들었던 것 같은데 완전히 까먹고 있었어요!!

그것은 바로 싸피에서 촬영하는 취업사진과 프로필 사진 촬영입니다

 

저는 취업사진 돈 아깝다고 안 찍고 있었던터라

잘됐다!! 하면서 풀 정장을 입고 갔습니다

정장 산 뒤에는 대면면접이 없었어서 밖에 입고나온건 처음이었어요ㅋㅋㅋㅋ

 

프로젝트 진행한 곳에 모여있다가

팀별로 다른 층으로 가서 프로필 사진과 취업사진 촬영을 진행했어요

 

여기는 대기장소에요!

 

그냥 사진만 찍어주시는줄 알았는데

저기서 머리도 만져주시고 메이크업도 해주셨어요

여자들은 대부분 화장하고 온 것 같았지만

그래도 더 만져주시는 것 같았어요

저는 썬크림만 바르고 갔는데 컨실러로 여드름 같은 것도 안보이게 해주시고 좋았어요

 

그리고 바로 옆에서 동시에 2명을 촬영해주세요

사진기사 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순조롭게 찍었어요

웃음이 잘 안지어졌는데 웃겨주셔서 미소 활짝~

 

저희 팀원 사진 촬영하는 중..

긴장했는지 웃겼어요 ㅋㅋㅋㅋ 얼음..

저렇게 사진 촬영하고 나서 여러 사진 중에서

프로필 사진 1, 취업사진 1(상반신)장씩 고르게 되는데요

고르면서 주문도 할 수 있었어요. 코는 높여주시고.. 눈은 크게.. 턱은 이쁘게..ㅎㅎ

 

그리고 이게 끝이 아닙니다!!

팀 사진과 단체사진도 찍어주셨어요

팀원 한명이 못 와서 아쉬웠지만 재미있게 찍었어요

포즈도 정해서 찍었는데 ITZY?? 아이돌 포즈 따라했어요

아직 사진이 나오지는 않았는데 단체사진은 액자로도 주신다고 해요!!

사실 반 사람 거의 몰라서.. (거의 온라인 수업이니..ㅠㅠ)

단체사진과 프로필 사진이 기대되네요~~

 

다음 취업부터는 이쁜 사진으로 올릴 수 있겠어요

이제 싸피의 모든 행사가 끝난 것 같네요

이제 마지막으로 남은 건 수료식뿐!!

곧 마지막 프로젝트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